우리들제약(632원 82 14.9%) 매각진행이 진척돼 가고 있다는 소식에 급등, 상한가에 도달했다.
6일 증시 개장 직후부터 우리들제약은 전일 대비 14.91% 오른 상한가인 632원에 도달한 상태다. 이날 9시14분 현재 이미 거래량은 전일 하루 총 거래량(386만주)를 훨씬 웃도는 550만주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들제약 매각을 총괄하고 있는 우리들생명과학에 따르면 우리들제약은 일본의 한 대형제약사와 국내 제약사 등 두 곳과 매각과 관련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 내주중 일본 제약사 오너가 방한, 매각관련 협의를 갖는다.
한편 바이오기업 케이엠에스아이가 우리들제약을 인수하기로 했다는 설에 대해 한의상 우리들생명과학 부회장은 "케이엠에스아이 측 관계자와는 한 차례정도 만났지만 우리들제약 매각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얘기를 나누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들제약 최근 5거래일간의 상승폭이 17.00%에 이르는 부담이 있기 때문에 손절가를 정확하게 지키셔야 되구요, 장중 변동성이 클 것으로 예상되므로 언제 어디서든 시세에 관심을 두어야 될 것입니다.
우리들제약 현재 분봉 매수신호가 유지되고 있는데요, 손절가는 480원을 기준으로 하고 반드시 지키셔야 됩니다. 위로 저항선이 적어 탄력을 받으면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