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건강정보

[풋사과]다이어트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풋사과의 효능, 부작용 그리고 먹는 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풋사과란 무엇일까요?

풋사과[링크]는 꽃이 피고 3~4개월 후 딱 한철만 수확할 수 있는 어린사과이며 홍옥, 부사 등 모든 사과 종류의 익기 전 상태 입니다.

 

주로 사과가 자라기 전의 어린 사과에서 좋은 영양분을 추출하는 추출분말형태로 시중에 유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폴리페놀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중에 하나인 풋사과는 다양한 효능으로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풋사과 어떤 효능이 있나요?

풋사과 효능으로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이 지방을 합성시키는 호르몬을 체내 스스로 조절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폴리페놀 이외에도 카테킨, 비타민 등이 풍부해 항산화, 항노화, 피부건강, 혈관건강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 풋사과 부작용은 없나요?

풋사과[링크]는 특별한 부작용은 없으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신 수유 및 질병 치료중인 분은 원료의 성분을 확인 후 드시길 권장합니다.

▣ 풋사과 먹는법 무엇인가요?

풋사과 먹는법은 풋사과분말로 드실경우 1일 1~3회, 1회 3~5g씩을 바로 드시거나 원하는 음료 또는 요리에 섞어서드시면 됩니다.

 

풋사과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풋사과추출분말[링크]을 추천드립니다. 유효성분을 추출 후 농축하였기에 더욱 큰 효능을 지녔습니다. 

또한 추출분말의 경우 입자가 고와 불순물이 적고 물에 잘 녹아 쉽고 간편하게 좋은 영양성분들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카인 풋사과추출분말 

추운겨울 활동량은 줄고 결국 쪄버린 살에 걱정이 많으셨다면 다가올 여름을 풋사과추출분말과 운동으로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풋사과추출분말은 역시 HS생활연구소[링크]

* 해당 게시물은 상업적 게시글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여러분의 공감(하트클릭)과 댓글이 블로그를 지속하는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