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솔LCD, 유럽시장 공략 본격화 시작 되었다


한솔LCD (64,200원 상승1700 2.7%)가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독일 조명전문 업체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4일 오전 9시 41분 현재 한솔LCD는 전날보다 2.2% 상승한 6만 3900원에 거래 중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산업용 특수용 조명 시장을 타깃으로 LED 조명사업을 추진해온 한솔LCD가 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함에 따라 매수세가 유입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 한솔LCD는 독일의 LED
조명전문 업체인 Richter Lighting Technology Gmbh사(이하 리히터)와 LED 조명제품 공급과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의 주요 내용은 한솔LCD가 LED 조명 제품을 리히터를 통해 유럽시장에 연간 300만달러 규모로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 거래규모를 확대하기로 한다는 것이다. 한솔LCD가 리히터를 통해 판매하는 주요제품은 LED 조명,
의료용, 산업용조명, 특수가로등, LED엔진(회로, Optic 광원)등이다.

 

한솔LCD 미약한 반등이 나오고 있는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는 하락에너지가 강합니다. 시그널은 매수시그널이 발생되면서 단기반등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반등은 보유자를 위한 매도타이밍으로 잡기에 적당합니다.

 

한솔LCD 손절가로는 59000원이며 동 가격대가 붕괴될 경우 추가하락도 가능하며 추가 하락은 이전의 하락파보다 강할 수 있으므로 위험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목표가 부근의 저항선이 적은 편인데요 목표가까지 홀딩은 무난하나 추세적으로 안정되어 있지 않아 목표가 부근에서는 이익실현 후 재매수 타이밍을 노리셔야겠습니다.

 

한솔LCD 1차 목표가로는 67000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