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굿 상품

동원홈푸드도 사용하는 친환경 NAC 육류 흡수패드

올바른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동원홈푸드가 이용하고 있는 미세플라스틱이 없는 친환경 NAC 흡수패드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원홈푸드는 365일 즐거운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천연 NAC 패드를 고집하고 있다는데요.

이 NAC 흡수패드는 천연 식물성 셀룰로오스 육류 흡수제를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흡수패드와는 달리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되지 않는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동원홈푸드가 고기 핏물패드인 NAC 흡수패드를 사용하는 이유!!!

 

1. 셀룰로오스 성분 흡수제

실제로 섭취해도 100% 인체에 무해한 식물세포 성분에서 추출한 천연식물성 흡수제 이기 때문입니다.

 

2. SAP 미세플라스틱이 없습니다.

SAP 고흡수성수지 화학흡수제 미세플라스틱 검출 걱정이 없는 쳐연식물성 고기 흡수 패드입니다.

 

3. 녹색마크가 없으면 NAC 패드가 아닙니다.

친환경 흡수패드로 세계최초 국내 유일 무결점 천연 NAC 패드입니다.

동원홈푸드는 국내 온라인 육류 쇼핑몰의 선두주자인 금천미트를 운영하고 있는 축산업계에서 유통혁신을 앞장서고 있는 업체입니다.

 

한우 부터 가공육 까지 다양한 축산물을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원홈푸드가 사용하고 있는 천연 NAC 흡수패드는 SAP 미세플라스틱 검출 걱정이 없는 친환경 육류패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원홈푸드는 또한 반천 전문브랜드인 "더반찬"을 운영하며 현대인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수 있도록 건강 간편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있고! 건강하고! 철저한 식품을 제공하는 동원홈푸드는 현재 화두가 되고 있는 미세플라스틱 고가 핏물 제거 흡수패드가 아닌 엠에스알테크의 천연식물성 NAC 흡수패드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 로고와 디자인 후생산이 필요한 업체는 위 해당사이즈를 확인하여 연락주세요!!!

아래 명함으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시 명함이나 이메일을 알려주시면 NAC 시험 성적서를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