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진전기] 일진전기, 동 가격 상승 3분기 실적 호조로 남을까.....?


키움증권은 28일 전선·중전기 업체인 일진전기 (11,800원 상승250 2.2%)에 대해 동 가격 상승에 따라 3분기 이익 호조세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6000원을 유지했다.

일진전기는 3분기 중전기와 전력선
사업의 호조로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28% 증가한 164억원으로 양호한 수준일 것이라며 동 가격 상승으로 런던금속거래소(LME) 파생상품이익의 증가로 세전이익은 전년에 견줘 29% 증가한 209억원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다.

키움증권은 일진전기에 대해 중전기와 전력선의 신규 수주가 호조를 보이며 수주 잔액이 지난해 말 4060억원에서 상반기 말 5000억원으로 증가했고 동 가격 강세로
기업 가치가 개선될 것으로 분석했다.

일진전기는 철도 전철화 및 고속철도망 확충
프로젝트에 따른 수혜가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2차전지 음극소재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려는 노력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일진전기 주가가 조정을 보이다가 단기 바닥권에서 반등하는 모습인데요, 다시 주가가 조정을 보인다면 쌍바닥의 형태를 보일 가능성이 있으나 전저점 붕괴 가능성에도 대비하셔야 합니다.

 

일진전기 시그널은 지속적으로 매수신호가 유지되고 있습니다만 반등지속을 위해서는 전저점 부근의 손절가 10800원은 반드시 지켜져야 하며 손절가가 붕괴된다면 추가 급락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니 손절가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진전기 단기탄력은 이어지고 있지만 위로 저항선이 두터워 연속시세를 기대하기에는 무리이구요 단기 목표가는 12400원으로 설정합니다만 현 위치는 수익보다는 위험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될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