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건강정보

[크릴]당뇨에 좋다는데 진실일까?[분말먹는법, 효능]

우리생활연구소 2019. 5. 1. 21:07

최근 당뇨에 좋은 음식 '크릴분말'이 인기다. 남극해의 크릴새우로부터 얻는 '크릴분말'의 효능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포화지방 함량은 적으며, 붉은 크릴오일의 항산화제 아스타잔틴이 다량 들어 있어 새로운 오메가3 음식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크릴분말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 크릴분말 효능

 

오메가3는 크릴분말의 주성분으로, 크릴분말 효능과 오메가3 효능은 사실상 같다. 불포화지방산 음식 크릴분말 효능은 몸속 콜레스테롤을 억제해 성인병을 예방한다. 또 크릴분말은 체내 혈당수치를 바로잡아 당뇨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크릴분말이 추천되기도 한다. 

또 크릴분말 효능은 인지질로 구성돼 있어 물과 잘 섞여 체내 흡수율이 높다. 이어 크릴분말의 효과는 치매 원인 물질인 베타아밀로이드가 뇌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 뇌세포 재생을 원활히 해 노화를 예방한다. 아울러 항염작용, 항산화작요을 하며, 암과 골다공증 예방,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상품구매 <크릴추출분말 250g>

https://smartstore.naver.com/lifestyle-lab/products/4471225140 

 

 

▣ 크릴분말 부작용

 

크릴분말 부작용은 구취, 땀, 두통, 가슴앓이, 메스꺼움,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크릴분말은 혈액응고를 방해해 수술을 앞둔 사람이나 출혈이 있는 환자는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어 임산부나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크릴새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크릴분말을 섭취를 권하지 않는다. 

 

▣ 크릴분말 먹는법


크릴분말 먹는 방법은 하루에 1~2번 4g(1티스푼) 정도를 물, 우유, 요거트 등에 넣어드시면 좋습니다. 성인 기준 하루 4g이 권장량이며 1일 섭취량을 초과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또한 임산부 또는 수유중인 산모는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상품구매 <크릴추출분말 250g>

https://smartstore.naver.com/lifestyle-lab/products/4471225140 

 

크릴추출분말은 역시 HS생활연구소[링크]

*해당 게시물을 상업적 게시글임을 밝힙니다.

여러분의 공감(하트클릭)과 댓글

이 블로그를 지속하는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