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른전자, 갤럭시S 日 판매


바른전자(3,210원 상승90 2.9%)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의 일본 진출 소식에 상승세다.

29일 오전 9시 26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바른전자는 전날보다 3.6% 상승한 3235원에 거래 중이다. 바른전자는 갤럭시S의 마이크칩을 독점 공급 중이고, 미주 지역으로 수출된 제품의 유기발광다이오드(LED) 플래시칩을 독점 공급한 바 있다.

이에 갤럭시S의 일본 수출에 바른전자의 매출이 증대할 것이란 기대감에 매수세가 유입되는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는 다음달 NTT도코모를 통해 일본에 출시된다. 삼성전자의 휴대전화가 삼성
브랜드달고 일본에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S는 6월 출시 이후 영국, 프랑스, 독일, 중국 등에 유통되고 있다.

 

바른전자 최근 5거래일간의 하락폭이 -6.20%에 이르면서 미끄러지는 모습인데요, 바른전자 현재 낙폭과대에 따른 기술적 반등의 구간에 들어선 것으로 보입니다. 주식이 싸다는 생각이 들수 있으나 상승모멘텀이 없어 기간조정후 추가하락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바른전자 시그널은 매수신호를 유입시키면서 반등추세는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단기낙폭 과대에 따라 제반 기술적 지표등으로는 지지선을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절대적인 가격을 기준으로 손절선을 설정하시기 바라며 손절가격은 2920원입니다. 반등에 실패하면 급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른전자 손절선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저항선이 첩첩한 모습입니다. 1차적으로는 3260원에 목표가를 설정하나 목표가 부근에 저항선이 매우 두텁고 추가로 강한 하락파가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목표가 부근에서는 이익실현으로 대응해 주시기 바라며 그 이전이라도 시장상황에 맞추어 유연하게 매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