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아넷 공짜 명함 이벤트 7월 당첨 되었습니다 ^^

저번에 소개드렸던 공짜명함 이벤트에 저도 참여를 하게되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어서 이렇게 후기 글을 씁니다.

저도 다른 일을 하곤하지만, 아직 명함이 있어, 명함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운연한 기회에 제 블로그를 위한 명함이 생겨서 기분이 좋네요.

이런 기회를 주신 제아님과 성원디자에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처음에 소포를 받고나서 안에 보니 이런 박스가 있었습니다.

박스만 봐도 심플하고 좋네요.



박스를 열었더니 제 명함이 수북히 쌓여 있습니다. 처음에 티스토리 블로그 명함 샘플이 있어 그걸로 지원을 하였는데,

좀더 다른 명함을 제작하고 싶어, 당첨된 후 샘플을 바꾸고, 간단하게 제작했습니다. 이 수많은 명함들 언제 다 쓸 수 있을지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뒷면은 앞면과 다르게 올레드 입니다. 검정색만큼 주식을 하다보니 빨간도 좋아하게 되었는데, 깔끔하고 좋네요.



정면으로 가까이 해서 명함을 보면, 다소 간략해 보이지만, 적힐 거 다 적혀 있습니다.

이름이랑 폰번호는 개인정보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저 자체가 심플함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배경의 화려함은 없지만, 글자체(흰색), 배경(검정, 빨강)이 조화를 이루어서 그런지 다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마음에 드네요.



뒷면도 심플함을 추구하다보니, 다소 휑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저는 무지 마음에 드네요.

다소 안타까운 점을 들자면, 생각해보니 저도 다른 사람 처럼 QR코드를 넣었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뭐 제가 깜빡한거니, 어쩔 수 없지요.

하지만, 전 지금 이 상태만으로도 마음에 드네요. 워낙 심플한걸 좋아하다 보니 ^^


이번에 이렇게 제 명함을 가질 기회를 주신 제아님과 성원디자인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시간날때 명함집부터 사야겠군요 ^^


아래주소는 재아넷 주소입니다. 디자인이나, 영화, 게임, 인라인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어집니다.

관심 있으신분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http://www.jaea.net/


다음 주소는 성원디자인 샘플주소 입니다. 성원디자인에는 다양한 명함 샘플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혹시 명함이 필요하시거나, 맞출 계획이 있으셨던 분이 계시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가격대비 질도 좋고, 친절하게 다 처러해주니,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swdn.co.kr/shop/list.php?ca_id=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