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북스]내 아이 소근육 발달 프로젝트 내가 만들자 재미짱세트[요리놀이,요술공주,곤충]

어린 자녀 키우는 부모님들!!!!
자녀를 위한 도서 선정이 매우 힘드시라 생각됩니다.
어릴 때의 학습 습관이 커서도 많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어떻게 하면 내 자녀에게 책과 쉽게 친해지면서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도서가 무엇이 있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도서 하나를 추천할까 합니다. 저도 제 조카에게 선물해줬더니 누나도 좋아하드라구요.
바로 삼성북스[링크]에서 출판한 '내가 만들자 재미짱세트' 입니다.

 
내가 만들자 재미짱 세트를 간략하게 소개하면은.....
풍성한 구성으로 엄마들의 입 소문을 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내가 만들자’, 시리즈 중 인기종 3가지 묶음 구성
재미있는 그림책은 물론, 접고 끼우면 끝나는 쉬운 만들기 장난감들이 들어있답니다. 
 
<요리놀이> 그림책에는 생일을 맞이한 송이가 친구들과 파티를 준비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또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주전자, 컵, 도마, 조리대, 냄비, 프라이팬 등 총 20가지의 요리놀이 장난감들을 만들어 볼 수 있지요. 
 
<곤충> 그림책에는 애벌레 콩돌이가 콩순이를 찾아 숲 속을 여행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또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무당벌레, 사슴벌레, 애벌레, 잠자리 등 총 18가지의 곤충 장난감들을 만들어 볼 수 있지요. 
 
<요술공주> 그림책에는 귀여운 라라가 요술을 부려 가수, 모델, 발레리나로 변신하는 환상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또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요술봉, 발레리나, 가수 등의 25가지 요술공주 장난감을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지요. 재미있는 그림책도 읽고, 다양한 장난감도 만드는 동안, 우리 아이의 지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그렇다면 삼성북스[링크]에서 출판한 '내가 만들자 재미짱세트'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졌는지 살펴보면,


하나, 떼고 접고 끼우면 끝! 참 쉬운 만들기
<요리놀이>, <곤충>, <요술공주>에는 8장의 만들기 판이 각각 들어있어요. 먼저, 만들기 판에서 조각을 떼어내고, 홈대로 접고, 구멍에 맞춰 딱 끼우기만 하면 멋진 장난감이 완성! 가위나 풀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만들기 판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우드락이에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안전한 것은 물론이고, 튼튼한 장난감도 만들 수 있지요. 내가 만든 장난감을 원하는 곳에 착착 세워보세요!

둘, 20가지 요리놀이 장난감 / 18가지 곤충 장난감 / 25가지 요술공주 장난감이 책 한 권에 쏘옥~
귀여운 요리놀이 장난감 20개, 멋진 곤충 장난감 18개, 예쁜 요술공주 장난감 25개가 각각 책 안에 들어 있어요. 책 속에 있는 만들기 방법 또한 실제 모형을 사진 촬영해서 알아보기 쉬워요. 여기에 자세한 설명까지 있어서 우리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셋,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 그림책
<요리놀이>, <곤충>, <요술공주>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긴 그림책이 함께 들어 있어요. 어린이 책 전문 작가들의 경쾌하고 재미난 글과,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수준 높은 그림은 아이들의 정서를 더욱 풍요롭게 해준답니다. 또, 재미 만점의 ‘놀이판’도 들어 있어 <요리놀이>에서는 냠냠 빨리 먹기 대회 놀이를 할 수 있어요. <곤충>에서는 숨어있는 곤충 찾기 놀이를 하며, 여러 곤충들의 특징을 잘 살펴볼 수도 있고 <요술공주>에서는 알쏭달쏭~ 나의 타입 알아보기를 할 수 있어요. 엄마랑 아이랑 내가 만든 장난감을 가지고 신나게 놀아 보세요.

넷, 골라 만드는 재미가 쏠쏠
<동물>, <공룡>, <공주>, <자동차>, <우리집>, <세계여행>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내가 만들자’ 시리즈에 새롭게 6종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지게차, 불도저 같은 힘센 중장비차들이 있는 <중장비차> 뿐만 아니라, 비행기, 로켓 등 탈 것이 가득한 <배비행기>, 방패로봇, 변신로봇 등 멋진 로봇들을 만날 수 있는 <로봇>, 아기자기한 요리도구들과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 <요리놀이>, 무당벌레, 사슴벌레 등 흥미로운 곤충들로 가득한 <곤충>, 귀여운 라라의 변신놀이를 구경할 수 있는 <요술공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만 담았어요. 총 12종의 ‘내가 만들자’ 시리즈 중 우리 아이가 만들고 싶어하는 것을 골라 선물해 주세요~

다섯, 만들면서 배우는 ‘내가 만들자’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떼고 접고 끼워 만드는 동안 소근육이 쑥쑥 발달해요. 이러한 발달은 건강한 신체발달과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림책에 펼쳐지는 재미나는 이야기를 읽는 동안에는 상상력과 창의력이 무럭무럭 자라나요. 혹시 만들기가 어렵지는 않냐고요? 걱정 마세요. 아이들 수준에 딱 맞춘 쉬운 활동으로, 아이 스스로 만들기를 완성하면서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위와 같은 구성으로 재미로 인해 아이가 책에 흥미를 느끼게 해주며, 직접 만들 수 있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 이조의 효과라 볼 수 있겠네요. 

삼성북스[링크] 내가 만들기 짱세트의 낱개로 살수 없냐구요?????
가능합니다. 낱개 뿐만 아니라 다르게 조합된 세트 메뉴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의 상품을 참조하여 자녀분에 맞게 낱개로 구매하시든지 세트로 구매하시든지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우리 나라 사람들 자주 쓰는 말 중에 하나가 "아무거나"인데, 내 자녀 한테 만큼은 '아무거나'를 주면 안되겠죠???
재미와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내가 만들기 짱세트로 내 소중한 자녀에 도움이되는 선물을 주셨으면 합니다.

  삼성북스[링크] - 내 아이 소근육 발달과 재미를 동시에 '내가 만들기 짱세트' 구입하기